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왕중왕전 친선 골프대회에서 캐롤라이나 경제인협회 우승

3월 17-18일 양일간, 버지니아경제인협회(회장 탁성국) 주최 북미주 한인경제인연합회 왕중왕전 골프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뉴저지경제인협회(회장 이학수), 캐롤라이나 경제인협회(회장 마이클 강 이사장 김광종)가 참가하였고 토론토 경제인협회는 사정으로 참가하지 못하였다.
첫날은 Stonewall Golf Course 에서 눈이 조금 내리는 가운데 진행되었고, 둘째날 Potomac Shore Golf 에서는 좋은 날씨속에 멋진코스에서 즐겁게 라운드했다. 영광스럽게 캐롤라이나 경제인협회는 작년에 이어 단체전 우승을 하였고, 남자개인전 챔피언에 조용현, 김옥산(버지니아)이 공동입상을, 여자 개인전 챔피언엔 발비나 강, 1등 이형희, 2등 조금희, 3등 박희전이 각각 캐롤라이나 경제인협회가 입상하여 타지회로 부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캐롤라이나 경제인협회에서는 4월14일 토요일 오전 11시, Olde Liberty Golf Course에서 시즌 첫 골프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마이클 강회장(919.601.3997)에게 연락하면 된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

04/07/2018 15:5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