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2017 년 초 불법 이민자 추방작전


2017년 초 부터 이민 단속요원 5,000명이 동원돼 대대적인 불법이민자 추방 작전이 전개된다.
일터 단속도 재개해 형사 범죄자, 반복 위반자, 최근 밀 입국자 등을 중점 단속해 첫해 추방 규모를 75%나 늘려 40만명 수준으로 급증시킬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취임하자마자 대통령의 고유권한만으로 가능하고 예산을 추가로 들이지 않고도 취할 수 있는 이민조치들을 마련하고 있다. 대대적인 추방 작전을 위해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은 ICE(이민세관집행국)를 중심으로 이민 단속요원 5,000 명을 동원할 것으로 코바크 정권 인수위원은 밝혔다. 오바마 임기 말에 한해 추방된 불법이민자들이 235,000명으로 급감했으나 새해에는 다시 피크 때의 40만 명 추방까지 급증시킬 것임을 예고하고 있는 것이다. 이민 단속 요원들이 불시에 직장까지 쳐들어와 근로자들의 이민 신분을 현장 조사해 불법으로 일하고 있는 이민노동자들을 체포해 추방시키는 단속도 예상된다. 반면 크리스 코바크 정권인수위원은 국경 장벽 설치나 형사 범죄자 200만명 추방과 같은 트럼프 당선인의 이민정책 공약은 상당한 예산을 투입해야 하는 사안이므로 이른 시일내 시행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인정했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

12/17/2016 21:4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