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랄리지역>유성은 박사, 내분비 당뇨 전문내과 개원


지난 9월 11일, Cary 에 소재한 ‘유성은 내분비 당뇨 전문내과 (Cary Endocrine & Diabetes Center)’ 병원(원장 유성은박사) 개원식이 130여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있었다. 9월 19일부터 진료가 시작되는 이 전문내과에서는 갑상선 질환,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골다공증, 비만, 뇌하수체 외 각종 내분비학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며, 병원내에 혈액검사 부터 초음파 검사와 골다공증 검진 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더욱 편리한 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인들을 위해 매주 금요일은 한인 간호사가 도와주는 한인들을 위한 치료시간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유성은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병원 인턴수료 후 1995년 미국에 건너와 하버드 의과대학 연구원을 수료하였으며, 신시내티 대학병원에서 내과 레지던트, 내분비학 Fellowship을 마치고 North Carolina UNC -CH 에서 2005년부터 2011년 9월까지 임상교수로 재직을 했었다.
또한 유성은 원장은 지난 6년 동안 무료 클리닉과 매년 일일종합병원, Rex/UNC 심혈관 검진등을 통해 꾸준히 지역봉사를 해 왔으며, 작년 겨울에 창립된 비영리단체인 누가클리닉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유성은 내분비 당뇨 전문내과’는 케리지역에서 최초의 내분비, 당뇨센타이며 또한 한국어를 제공하는 클리닉으로 이지역에 사는 한인들에게는 이번 개원이 매우 반가운 소식으로 전하고 있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

09/19/2011 22:4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