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한국 김재욱 박사 저온 핵융합 상용화 성공

미국 서남부 CA 주 샌디애고에서는 새로운 에너지인 21세기 기적을 만들어낸 Green Nuclear Energy 상업화 사업이 미‘해군항공 및 해양전투시스템 연구소’ (SPAWAR - U.S.-Navy Space Naval Warfare System Center) 와 한국계 JWK(대표-김재욱 박사,사진) 회사의 자본과 기술진이 합류되어 진행되고 있다.

새로운 원자력 기술(GNE)은 바닷물을 이용 핵을 만들어 내는 기술로 앞으로 상용화 단계에 돌입하면 원자력발전소 수출 강대국으로 발돋움하려는 한국에 밝은 미래를 안겨 주고 있다. 지금 샌디애고 미 해군본부 비밀연구소(SPAWAR)에는 세계적인 미 해군과 JWK 회사에서 파견된 핵과학자들이 지난 17년 동안 약 2, 000만 달러를 투입, 성공시킨 프로젝트들이 2009년 3월 24일 국제 핵 관련 심포지움에서 발표돼 세계 과학계를 놀라게 만들었다.

지금까지 국제 핵 물리, 화학자들 사이에서는 低溫核融合(Cold Fusion)이 불가능한 것으로 받아들여져 왔으며 Cold Fusion을 성공시킬 수 있다면 세계 에너지 시장의 혁명이 될 것을 알고 연구를 거듭했으나 거의 불가능으로 굳어져 왔었다. 그런데 김재욱 박사팀과 해군연구소 과학자들이 지난 2006년에 결국은 바닷물을 이용해 핵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상용화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

03/18/2011 23: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