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그린스보로지역>제일장로교회(최유찬 목사)


1). 담임목사 청빙결정
10월 3일 주일 예배 후 열린 공동의회에서 지난 3년간 끌어오던 제 3대 담임목사 청빙이 이찬우 목사로 확정 통과되었다. 이찬우 목사(사진)는 1970년 울산에서 출생, 서울 장로회 신학대학 신대원 졸업 후 서울 신일교회 부목사(이광선 목사)로 섬기다 2005년 도미, 루이빌의 미국 장로교 신학대학교에서 신학석사를 마치고 2007년 부터 알라바마 애니스톤 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로 섬기며 동시에 아틀란타의 콜롬비아 신학교 목회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가족으로는 음악을 전공한 신윤정 사모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청빙된 이 목사는 12월 1일에 부임할 예정이며, 최유찬 목사의 임시 담임사역은 11월 마지막 주로 마치게 된다.

2). 제직선출을 위한 공동의회
10월17일 주일에는 2011년부터 교회 안수집사 및 장로로 섬길 제직 선출을 위한 공동의회가 열린다.
3). 찬양음악제
10월24일 주일 오후 7시에 할렐루야 찬양대의 찬양음악제가 열린다. 그동안 찬양한 곡중 주옥같은 곡을 선별하여 올려 드리게 되며, 깊어가는 가을밤을 수놓을 이 음악제에 명순숙 자매의 피아노독주와 이희정 자매의 풀룻 독주, 가브리엘 남성 중창단과 깜짝 조직된 여성 중창팀의 찬조출연과 그리고 최유찬 목사의 독창도 있을 예정이다. Triad 지역의 모든 성도들이 함께 동참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4).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할렐루야의 밤
10월 마지막 밤을 온가족이 함께 할레루야의 밤으로 축제를 가질 예정이다. 모든 분들을 환영하는 이 축제 행사는 31일 주일 오후 6시 부터 시작된다. 많은 성도들의 동참을 바란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

10/19/2010 21:59:14 /